Google 드라이브로 팀워크 및 생산성 향상시키기

동영상을 통해 드라이브가 어떻게 팀의 작업 속도를 높여 주는지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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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기반 공동작업 앱 포함

문서

하나의 문서를 함께 보며 팀원 또는 회사 외부 사용자와 공동작업하세요. 댓글 및 작업 항목을 통해 콘텐츠에 관한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시트

누구나 쉽게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스프레트시트로 데이터를 분석, 시각화, 공유하여 팀에서 충분한 정보를 바탕으로 의사결정을 내리세요.

프레젠테이션

세련된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최고의 작업 결과를 보여 주세요. 템플릿과 추천 항목을 이용하여 팀원과 함께 간편하게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고 수정하세요. 가장 최신 버전을 함께 보며 작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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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도구와 통합

Microsoft Office

파일 형식을 변환하지 않고도 Microsoft Office 파일로 팀과 공동작업하세요. Office 파일의 실시간 편집 상태를 통해 버전 제어 문제를 걱정할 필요 없이 여러 팀원이 같은 파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기타 도구

또한 드라이브는 Adobe, Atlassian, Docusign, Salesforce, Slack 등 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십 가지 추가 도구 및 앱과 통합됩니다.

100가지 이상의 파일 형식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Microsoft Office와 더불어 드라이브는 PDF, CAD 파일, 이미지, 동영상 등 100가지 이상의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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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AI와 Google 검색 기술 활용

드라이브는 여러분이 매일 사용하는 Google 검색의 강력하고 정확한 검색 기술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팀에서 콘텐츠를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우선순위

우선순위 기능에서는 인공지능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예측하고 가장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표시함으로써 팀의 파일 검색 속도를 최대 50% 향상시켜 줍니다.

탐색

탐색 기능을 활용하여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콘테츠를 만들 수 있으며, 팀원들은 자연스럽게 데이터에 대한 질문을 하게 되고 추천 콘텐츠를 쉽게 찾아서 파일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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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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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이브 파일 스트림

드라이브 파일을 클라우드에서 Mac 또는 PC로 직접 스트리밍하여 여유 디스크 공간과 네트워크 대역폭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공동작업자나 내가 변경한 내용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되고 동기화되므로 문서가 항상 최신 버전으로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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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 드라이브

팀이 간편하게 콘텐츠 저장, 검색, 액세스 작업을 할 수 있는 공유 공간입니다. 공유 드라이브에 있는 파일은 개인이 아니라 팀의 소유입니다. 따라서 팀에서 항상 작업에 필요한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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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손실 방지(DLP)

팀원이 외부 사용자와 민감한 콘텐츠를 공유하지 못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는 파일에 민감한 정보가 있는지 검사하고 조직 외부 사용자가 파일에 액세스하지 못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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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액세스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에도 걱정하지 마세요.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에서 계속 파일을 만들고 보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상태에서 변경한 내용은 모두 인터넷에 연결되는 즉시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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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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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어느 휴대기기, 태블릿, 컴퓨터에서든 파일과 폴더를 저장, 공유하고 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저장용량으로 15GB가 무료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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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한 파일 공유, 저장, 액세스를 지원하는 안전한 클라우드 기반 공동작업 플랫폼으로 팀의 작업 속도를 높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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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데이터 손실 방지, 디지털 증거 검색 및 보관처리를 위한 Vault, 보안 센터를 통해 기업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리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