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무엇이 다를까요

2015년 애드센스가 게시자에게 지급한 금액은 100억 달러에 달합니다. 애드센스의 영향력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내가 원하는 광고

고품질 광고가 이뤄내는 차이를 느껴보세요.

텍스트, 디스플레이, 리치 미디어 등 모든 광고의 콘텐츠가 가족용 등급인지 그리고 게시자뿐만 아니라 잠재고객에게도 적합한 광고인지 확인하기 위해 검토됩니다.

모든 광고 유형 보기

나의 공간이 지닌 가치

광고주는 광고 공간을 얻기 위해 지속적으로 입찰에 참여합니다.

수백만 명의 광고주가 광고 공간을 두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관련성이 더 높은 광고가 더 많은 광고 공간에 게재되면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디자인

게재되는 광고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되는 위치를 선택하고 사이트에 맞춰 텍스트 광고의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광고를 차단하고 게재를 허용할 광고 카테고리를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나만의 스타일로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도 지원

사용자가 이동 중에도 광고 경험은 유지됩니다.

모바일에서도 애드센스가 구현됩니다. 반응형 광고 단위가 스크린 크기에 따라 자동으로 적용되므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사이트를 조회할 때도 효과적인 사용자 환경이 제공되어 수익을 지속적으로 올릴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한 인사이트

효과적인 것을 파악하고 비효과적인 것을 개선하세요.

실적 보고서에서 정확한 통계를 확인하세요.

실적 측정항목을 통해 실적 향상이 가능한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모바일 앱을 사용해 이동 중에도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실험을 통해 비교하고 알아내기

코드를 변경하지 않아도 신속하게 A/B 실험을 만들고 실행하여 분석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실험을 이용하면 광고 설정 하나를 선택한 후 이를 수정한 여러 설정과 비교하면 어느 설정의 실적이 더 우수한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의 다양한 기능

애드센스 계정에서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세요.

Google 게시자 툴바

Chrome에서 탐색하면서 애드센스 계정 관련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툴바에서 바로 수익과 사이트 실적 현황은 물론 페이지 내 신고 및 차단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광고 오버레이를 제공합니다.

툴바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