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맞춤 선택이 가능한
유연한 가격 옵션

Google은 입찰 경쟁을 통해 광고를 게재하며 최소 금액 이상은 지불하지 않도록 입찰가를 조정하여 광고비를 절약할 수 있게 하는 독특한 입찰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검색 네트워크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서 캠페인을 동시에 게재하는 경우 각 네트워크에 대해 별도의 입찰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Google 애드워즈의 입찰 기능은 이와 같이 다양하게 입찰가를 설정할 수 있어 광고 목표에 따라 효과적으로 예산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귀하에게 적합한 가격 옵션을 골라보십시오.

클릭당비용(CPC)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만 비용을 지불하며, 웹사이트로 유입되는 트래픽을 늘리려는 광고주에게 적합한 가격 정책입니다. 입찰가는 원하는 위치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을지 여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며 입찰가를 늘리면 광고가 게재될 가능성이 증가합니다. 자동 CPC 입찰을 선택하면 하루에 지출할 광고비인 일일예산만 설정하면 Google에서 정해진 예산 내에서 최대한 많은 클릭이 발생하도록 입찰가를 자동으로 조정해 줍니다. 수동 입찰을 사용하면 광고그룹, 키워드 또는 게재위치에 대해 별도의 입찰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1,000회 노출당비용(CPM)

클릭 발생 유무에 관계 없이 광고가 노출될 때마다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매 1,000회 노출당 지불할 비용을 정합니다. 즉, CPM이 10,000원인 경우 광고가 게재될 때마다 10원(10 * 1,1000 = 10,000원)이 지출됩니다. 클릭수보다는 최대한 많은 사람에게 광고를 노출하려는 것이 목표일 경우에 적합한 정책입니다. 광고그룹을 만들 때 1,000회 노출에 대해 지불할 의사가 있는 최대 금액인 기본 최대 CPM 입찰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CPM 광고는 전체 광고 공간을 두고 여러 CPC 광고 및 CPM 광고와 경쟁해야 하므로 입찰가를 높게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환당비용(CPA)

설정한 전황이 이루어질 경우에 과금이 되는 방식입니다. 온라인 구매를 목표로 하는 경우에 적합한 방식입니다. 목표 CPA를 설정하면 전환 Optimizer가 경매를 관리해 줍니다.

단계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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