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ity: Water

세계 인구 중 6억 6천 3백만 명은 깨끗한 물을 사용하지 못합니다. charity: water의 임무는 개발도상국 국민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식수를 제공하여 이 안타까운 현실을 바꾸는 것입니다. 이 단체는 수십 개의 해외 지역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21,000개 이상의 식수 프로젝트를 완료하여 640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깨끗한 물과 개선된 위생 환경을 제공했습니다.

활동 규모

Large

부문

공공 및 사회 복지

목표

기금 마련

웹사이트 방문 유도

인식 제고

제품

Google Ad Grants

YouTube 비영리단체 프로그램

사진 제공

Charity: Water

웹사이트

https://donate.charitywater.org/donate/home

과제

charity: water는 전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식수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인지도를 높여 후원자들과 진정한 만남을 갖고 모금 활동을 펼치고, 인식을 제고하며, 새 기부자를 모집하고자 했습니다.

스토리

charity: water는 Google 비영리단체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무료 도구를 활용하여 온라인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양방향 도구, 소셜 도구, 분석 도구, 최적화 도구를 이용해 잠재적 기부자들에게는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후원자들에게는 본인들의 참여가 어떻게 직접적인 변화를 만들어 내는지 보여주는 시각적인 증거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charity: water는 기부자가 기부 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Google 지도를 활용합니다. 기부자는 기부하는 즉시 GPS 좌표와 사진을 받고, 이를 통해 기부금을 추적하고 어떤 결실이 이루어졌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식수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charity: water 직원들은 YouTube를 활용해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기록했습니다. YouTube를 통해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거나, 새 우물로 안전하고 깨끗한 식수를 제공한 이야기들을 현장에서 직접 촬영해 들려줄 수 있었습니다.

또한 Ad Grants 활용하여 자연/유료 검색결과를 늘릴 수 있었고, 친구나 친척에게 생일 선물 대신 charity:water에 기부해 달라고 요청하는 등의 캠페인을 만들어 냈습니다.

저희의 사명은 지구상의 모든 사람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식수를 제공하는 것이며, Google의 도움 덕분에 매일 목표 달성에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타일러 리우어, 브랜드 콘텐츠 리더

영향

"Google 비영리단체 프로그램 덕분에 한 해 동안 사이트 트래픽이 350% 증가했으며, 총 방문자 수는 300% 늘어났고, 동영상 조회수도 333% 상승했습니다." charity:water 브랜드 콘텐츠 리더 Tyler Riewer

Google 비영리단체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시작한 이후 charity:water의 온라인 활동은 빠르게 확대되었습니다. 또한 개인별 감사 인사 YouTube 동영상을 비롯해 Google 지도 기능, 검색 기반 광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열성적인 후원자 커뮤니티를 만들었습니다.

charity: water는 2015년에 #NothingIsCrazy라는 주제로 9월 연례 모금 캠페인을 시작, 평범한 사람들이 깨끗한 물을 위한 모금 활동에 참여하여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Google 도구 덕분에 거의 1,900명에 달하는 개인 기부자들이 참여했으며 그 결과 180만 달러를 모금하여 60,000명 이상의 개발도상국 국민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또 Google 애널리틱스를 활용하여 참여자를 이해하고 전환률을 파악하며 캠페인 홍보 동영상의 조회수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charity: water는 Google 도구를 활용하여 새 잠재고객에게 다가가고, 월례 기부 프로그램인 The Spring에 참여하여 모두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는 세상에 투자하도록 독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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