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홈으로 이동
 Google 사용권한


Google 정보

 Google 사용권한
   - 가이드라인
   - 사용 요청
   - 브랜드 약관
   - 홍보

관련 링크
  프레스 센터
  문의하기

이 사이트에서 찾기:

Google 브랜드 표시 사용권한은 언제 필요합니까?

Google은 브랜드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상표, 로고, 웹페이지, 캡처화면 등 기타 고유한 표시의 사용에 많은 주의를 기울입니다. 어떠한 브랜드 표시도 변경, 편집 또는 왜곡되어서는 안됩니다.

Google의 모든 상표, 로고, 웹페이지, 캡처화면 등 고유한 표시('Google 브랜드 표시')는 관련 상표법, 저작권법 및 기타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웹사이트, 광고, 기사, 도서 등에 Google 브랜드 표시를 사용하려면 먼저 Google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Google은 이 요청 절차를 최대한 간편하게 만들었습니다.

교육/예시용 캡쳐화면
사용권한을 요청할 필요가 없는 한 가지 경우는 교육또는 예시 목적으로 인쇄(도서, 잡지, 저널, 신문) 또는 전자(웹페이지, DVD, CD) 형식으로 표준 Google 캡처화면을 있는 그대로 사용할 때 입니다. 이 캡처화면 변경되지 않은 것이여야 합니다. 즉, 사용할 캡처 화면에 추가된 그래픽, 사진 또는 광고 카피가 없어야 하고 Google 제품에 있는 이미지를 어떠한 방식으로도 변경하면 안 됩니다(예외는 아래 참조). 교육 또는 예시 목적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Google 검색결과 페이지의 캡처화면을 사용하여 사용하여 스폰서 링크의 위치를 알리거나 고급검색 페이지의 캡처화면으로 고급검색을 하는 법을 알려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Google 검색결과 페이지의 캡쳐화면을 상품 또는 서비스 광고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교육 또는 예시 목적으로 간주되지 않으므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예: Google에서 1위를 차지했다는 사실을 보이기 위해서 캡쳐화면 이용)

Google 브랜드 표시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3자 사용권한 가이드라인('가이드라인')을 읽은 후 사용권한 요청양식을 작성하여 Google에 문의하십시오.

예외: Google Maps 및 Google Earth
위에 설명한 교육/예시용 캡쳐화면의 두 가지 예외가 Google Maps와 Google Earth입니다. Google은 Google Maps와 Google Earth에서 제공되는 모든 이미지와 정보에 대한 저작권을 소유하지 않으므로 두 제품의 이미지를 사용하려면 Google로부터 서면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Google Maps 또는 Google Earth의 이미지를 사용하려면 가이드라인을 읽고 사용권한 요청양식을 보내주십시오.

Google Maps 또는 Google Earth의 이미지에 광고 등의 다른 이미지를 추가하려는 요청은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고해상도 이미지
Google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사용자 설정 고해상도 캡쳐화면, 사진, 로고 등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필요한 이미지를 여기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기타 사용
Google 브랜드 표시의 사용권한을 신청해야 하는 경우 대략적인 절차와 허용되지 않는 사항을 명시한 지침을 읽어보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권한 요청양식이을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이 양식에 서명하면 귀하는 가이드라인 및 Google 브랜드 표시 이용약관에 모두 동의한 것이 됩니다. 따라서 가이드라인과 이용약관을 신중하게 읽고 이해한 후 동의하시기 바랍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가이드라인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