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사이트에서 광고하기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광고 및 텍스트 광고를 원하는 위치에 원하는 사용자에게 노출하세요. 수백만 개의 웹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무료 전화상담 지원:
080-701-0010

무료 전화상담 지원: 080-701-0010 *

Google 애드워즈의 장점

원하는 웹사이트에 광고 노출

원하는 타겟이 자주 방문하는 웹사이트를 수동 또는 자동으로 선택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서는 매월 광고가 수십억 회씩 노출됩니다.

다양한 형태의 광고 게재

텍스트, 이미지, 애니메이션,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형태의 광고를 제작하여 고객의 관심을 끄세요.

정교한 타겟팅 및 리마케팅 기법

문맥 및 게재위치 타켓팅으로 비즈니스와 관련이 높은 사이트에만 광고를 게재하거나, 주제 및 관심분야 타겟팅으로 해당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을 법한 잠재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하세요. 리마케팅 기법을 활용하면 홈페이지에 방문한 적이 있는 고객에게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고, 또는 이 모든 기능을 한번에 다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보다 편리한 캠페인 관리

Google AdWords에서 캠페인을 직접 관리할 수 있으며, 080-701-0010로 전화하셔서 무료 전문가 지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애드워즈의 장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합리적인 과금 방식

클릭당 또는 노출당 과금

Google 애드워즈 가입은 무료입니다. 광고비는 광고에서 클릭이나 조회가 발생할 때 청구됩니다. 즉, 광고 효과가 있는 경우에만 비용이 청구되게 됩니다.

탄력적인 예산 집행

지출되는 금액은 광고주가 정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일일예산은 부담없이 설정하고, 추후에 언제든지 변경하면 됩니다. 많은 기업들이 첫 번째 일일예산으로 하루 2~4만원 정도를 사용합니다.

비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