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가스 vs 제육 vs 국밥" 남자의 '3대 소울푸드' 중 하나를 무조건 포기해야 한다면?

남자들의 소울푸드로 유명한 3가지 음식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입력 2020-12-06 16:56:01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돈가스 vs 제육볶음 vs 국밥'


남자들의 소울푸드로 유명한 3가지 음식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국밥 vs 돈가스 vs 제육' 중 하나를 포기해야 한다면?"이라는 질문 글이 등장했다.


어느 하나 빠질 것 없는 라인업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치열한 토론이 펼쳐졌다.


gettyimagesbank


사진=인사이트


국밥, 돈가스, 제육볶음은 모두 남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메뉴로 어느 세력 하나 쉽게 물러서지 않았다.


'돈가스포기파'들은 "돈가스는 기름 때문에 쉽게 질린다"라며 "언제 먹어도 든든한 제육, 국밥이 답이다"라고 주장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려면 돈가스만 한 게 없다"라고 반대 의견을 제시하기도 했다.


'제육포기파'들은 "삼겹살, 불고기 등의 대체품이 충분히 있다"라며 제육볶음을 포기하는 것이 헌명한 판단이라고 설득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식샤를 합시다2'


'국밥포기파'들은 "나트륨 때문에 국밥은 몸에 안 좋은 음식이다"라며 "단백질이 듬뿍 들어간 제육, 돈가스를 먹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나름의 타당한 수많의 의견들이 쏟아지며 이 대결은 현재까지도 뜨거운 토론이 이어지고 있다.


양, 가격, 속도를 모두 만족시키는 3가지 음식에 대한 지지 세력들이 워낙 팽팽하게 대립하는 만큼 결론을 내기도 어려워 보인다.


그렇다면 당신의 선택은 무엇인가. 국밥 vs 돈가스 vs 제육 중 어떤 음식과 결별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