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웹로그 분석

원인 모델

마케팅 담당자와 대행사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마케팅 기여가 각 채널 간에 예산을 더욱 효율적으로 할당하여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한다는 응답 비율이 72%나 되었습니다.* 기여 모델 도구를 사용하면 간편하게 모델을 만들고 비교하여 향후 마케팅 활동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개요

원인 모델을 사용하여 모든 디지털 마케팅 채널에 기여도를 지정하세요. 모델을 구축하고, 맞춤설정하고, 비교하여 매출과 전환이 창출되기까지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이 어떤 작용을 했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다 현실적인 금액을 기준으로 예산을 설정하고, 한층 균형 잡힌 마케팅 캠페인을 운영하고, 실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혜택

  • Google 웹로그 분석에서 이미 추적하고 있는 목표전자상거래 데이터와 연동됩니다. 추가 설정이 필요 없습니다.
  • 설치 문의 또는 '블랙박스' 구현에 시간을 오래 들일 필요 없이 단 몇 분 안에 원인 모델을 만들고, 조정하고, 맞춤설정할 수 있습니다.
  • 유료 및 기본 검색, 이메일, 제휴 마케팅, 디스플레이 광고, 모바일 게재위치 등 각 채널의 값을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 측정항목의 비율을 변경하면서 다양한 모델에 대해 채널, 추천 소스, 캠페인, 키워드 및 기타 특성항목 값을 값을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 최대 3개 모델을 나란히 비교하면서 값의 차이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맞춤 모델 작성기를 사용하여 위치, 상호작용 유형, 트래픽 소스, 캠페인, 특정 키워드, 사이트 참여 등에 따라 기여도 가중치 규칙을 쉽게 정의할 수 있습니다.
  •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에서 즉시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