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을 돕는 도구입니다.
혼자서 새 문서, 스프레드시트 및 프리젠테이션을 만들거나 실시간으로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고 공동작업을 하세요. 모든 변경사항은 드라이브에 자동으로 저장되기 때문에 저장 버튼이 없습니다.
더 많은 Google 앱을 사용하여 항목을 만들고 분석하고 구성하세요.
Google의 모든 드라이브
앱 보기
메모를 작성하고 설문조사를 만들고 차트 및 다이어그램을 그리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Quickoffice
Microsoft® Office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리젠테이션을 휴대전화 또는 태블릿에서 열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Android용 iPhone 및 iPad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