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기

판매자 센터

Google 판매자 센터는 매장 및 제품 정보를 Google로 가져와 이 정보를 여러 Google 제품에서 쇼핑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따라서 고객이 Google 서비스에서 검색할 때 내 매장과 제품에 대한 모든 정보가 제공됩니다.

시작하기

판매자 센터 활용 방법

정확한 제품 정보 업로드

고객에게 최신 세부정보를 제공하세요. 판매자 센터를 이용하면 가격 및 재고 등의 제품 정보가 Google에서 잠재고객에게 정확하게 표시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 고객에게 도달하기

판매자 센터는 광고 이상의 쇼핑 경험을 선사합니다. Google, 쇼핑 광고, Shopping Actions, 기타 Google 서비스에 내 정보가 공개되도록 선택하여 유료 및 무료 채널에서 내 제품을 쇼핑객에게 선보이세요.

다양한 통계 확인하기

전체적인 보고서를 통해 판매자 센터에 연결한 내 프로그램의 실적을 파악하세요. 가격, 상품기획 등에 대한 활용 가능한 분석 정보를 확인하여 비즈니스 전략을 보강하세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귀사의 이커머스 플랫폼 제공 업체를 선택하시고 Google에 여러분의 상품을 등록하세요.

Cafe24

여러분의 제품을 구매하려는 수백만 명의 쇼핑객에게 도달하세요. 여러분의 제품을 손쉽게 Google에 올리고, 광고 캠페인을 통해 제품을 알리고, 실적을 측정하세요. 이 모든 것이 Cafe24 스토어에서 가능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Shopify

여러분의 제품을 구매하려는 수백만 명의 쇼핑객에게 도달하세요. 여러분의 제품을 손쉽게 Google에 올리고, 광고 캠페인을 통해 제품을 알리고, 실적을 측정하세요. 이 모든 것이 Shopify스토어에서 가능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비즈니스 성장을 도와주는 그 밖의 다양한 이점

전 세계에 제품 판매하기

현재 90여 개국에 쇼핑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어 제품을 해외에서도 판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센터에서 다국가 피드를 설정해 인벤토리를 전 세계의 잠재적 쇼핑객에게 선보이세요.

프로모션 강조

전 세계 쇼핑객 중 40%가 Google을 사용해 가장 좋은 조건을 갖춘 상품을 찾는다고 답했습니다. 판매자 센터를 사용해 쇼핑 광고 프로모션을 설정하세요. 사이트 전체 프로모션을 설정해 사이트의 모든 제품에 적용하거나 특정 제품에만 한정하여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맞춤 추천을 통해 결과 개선

판매자 센터는 제품 및 비즈니스 데이터의 정리뿐만 아니라 결과 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판매자 센터의 추천 페이지에서 제품 데이터 또는 캠페인을 개선해 클릭수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판매자 센터 계정 설정

시작하기
Women conversing about Smart Shopping campaigns

자주 묻는 질문(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