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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많은 고객에게 도달하고 Google에 제품을무료로 표시하세요

더 많은 고객에게 도달하고 Google에 제품을무료로 표시하세요

Google에서는 하루 10억 회 이상의 쇼핑이 이루어집니다. 판매자 센터 계정을 사용하면 제품을 Google에 무료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Google 검색, 지도, YouTube 등에서 내 제품과 유사한 제품을 찾을 때 내 등록정보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센터의 작동 방식

첫째

Google 판매자 센터에 제품 추가

Shopify 또는 BigCommerce와 같은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사용하는 경우 매장을 연결하여 제품을 자동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거나 상품을 하나씩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

제품이 Google에 무료로 표시됨

고객이 내 제품이나 비즈니스를 검색할 수 있는 Google 웹사이트와 검색, 지도, YouTube 등의 앱에 제품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셋째

고객이 제품을 클릭해 구매함

사용자가 클릭하면 Google이 사용자를 내 웹사이트의 제품 페이지로 안내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 경우 고객을 매장으로 안내할 수도 있습니다.

내 제품을 Google 생태계 전반에 무료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Google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에 표시된 제품 사진, 제품 정보, 평가가 포함된 운동화 등록정보입니다.  스마트폰에 표시된 모습
Google 지도에서 신발 매장 아래에 표시된 제품 사진과 제품 정보가 포함된 운동화 등록정보입니다. 스마트폰에 표시된 모습
YouTube 동영상 아래에 표시된 제품 사진, 제품 정보, 평가가 포함된 운동화 광고입니다. 노트북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쇼핑 탭
사용자가 스마트폰으로 Google 이미지에서 운동화를 검색했습니다. 결과 페이지 상단에 운동화 등록정보가 표시됩니다. 등록정보에 제품 사진, 제품 정보, 해당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 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솔루션에서 직접 Google에 제품을 등록하세요

전자상거래 매장을 판매자 센터에 연결하면 제품을 자동으로 Google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후 제품에 적용한 변경사항이 Google에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Google 파트너 전자상거래 제공업체를 이용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파일 또는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거나 개별 제품을 직접 입력하면 됩니다.

500,000개가 넘는 온라인 비즈니스가 Google 판매자 센터를 사용합니다

aeropostale

400% 온라인 쇼핑 수익 증가

무료 등록정보는 Google의 소매업 광고 및 상거래 솔루션과 함께 작년 한 해 동안 전자상거래 성장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Connor Sheridan, Tinuiti 전략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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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수익 증가

잠재고객과 유의미한 소통을 하기 위해 8년 동안 쇼핑 광고를 사용해 왔습니다. 소비자의 온라인 쇼핑이 증가하는 시기에 비즈니스 노출을 늘리는 데 있어 기존 캠페인을 무료 등록정보로 보완하는 것이 핵심이었습니다.

Marcus Regan, Woodland Direct 마케팅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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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000 클릭 전 행동 상승도

마케팅 조합에 무료 등록정보를 추가하는 것은 쉽고 간편했습니다. 쇼핑 광고와 함께 사용하면서 온라인 소매업의 전반적인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에 훨씬 더 많은 고객에게 도달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Alex Wargo, Sharper Image 디지털 마케팅 이사

준비가 되면 유료 광고로 매출을 늘리세요

제품을 홍보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도달하세요. Google에서 광고하면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점 인벤토리를 홍보하여 사이트 트래픽 또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늘릴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고 매장을 방문할 때만 비용을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Google Ads

자주 묻는 질문(FAQ)

판매자 센터로 더 많은 고객에게 도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