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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최대화 캠페인

오늘날의 쇼핑객은 필요한 제품을 찾기 위해 점점 더 많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공간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도달범위를 극대화하고 고객의 쇼핑 위치에 상관없이 더 많은 고객을 만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적 극대화 캠페인을 통해 광고주는 YouTube, Google 검색, 디스커버를 비롯한 모든 Google 채널에서 새로운 인벤토리와 형식을 이용하고 잠재고객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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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극대화 캠페인 활용 방법

도달범위 극대화

모든 Google 광고 인벤토리 및 형식에 표시됩니다.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검색하거나 콘텐츠를 소비할 때 신규 고객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트래픽 및 판매 유도

Google 전반에서 전환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고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또는 옴니채널 판매를 늘려보세요.

통계 및 트렌드 파악

활용 가능한 분석 정보를 확인하여 캠페인 실적을 개선하고 목표에 맞는 예상치 못한 신규 잠재고객을 찾아보세요.

단일 캠페인에서 수억 명의 잠재고객에게 제품을 선보이세요.

동영상을 재생 중인 YouTube 플레이어
제품 세부정보 및 자세히 알아보기 버튼 좋아하는 블로그 또는 뉴스레터 탐색
평점이 포함된 제품 카드 세부정보 휴대기기에서 '주변에서 살 수 있는 스니커즈'에 대해 Google 검색 태블릿에서 '주변에서 살 수 있는 스니커즈'에 대해 Google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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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 목표를 기준으로 최적화

고객이 찾는 제품이 온라인 제품인지 또는 오프라인 매장 제품인지 관계없이 온라인/오프라인 환경에서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실적 극대화 캠페인을 통해 온라인 판매 및 오프라인 매장 목표(예: 매장 방문, 통화 클릭, 경로 클릭)를 측정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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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극대화 캠페인에 대해 대화하는 여성

자주 묻는 질문(FAQ)

  • 1 유럽의 경우 실적 극대화 캠페인을 모든 비교 쇼핑 서비스(CSS)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일반 검색결과 페이지 및 CSS에서 선택한 다른 모든 위치에 게재됩니다.
  • 2 출처: Google/Ipsos, 'How People Shop with YouTube(YouTube를 이용한 쇼핑 방식)', 전 세계, 2018년 7월. 작년 한 해 동안 적어도 한 달에 한 번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한 만 18~64세 사용자 대상, 응답자 수 24,017명, (3) YouTube 데이터, 2018년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