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 최대화 캠페인
오늘날의 쇼핑객은 필요한 제품을 찾기 위해 점점 더 많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공간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도달범위를 극대화하고 고객의 쇼핑 위치에 상관없이 더 많은 고객을 만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적 극대화 캠페인을 통해 광고주는 YouTube, Google 검색, 디스커버를 비롯한 모든 Google 채널에서 새로운 인벤토리와 형식을 이용하고 잠재고객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1
실적 극대화 캠페인 활용 방법
도달범위 극대화
모든 Google 광고 인벤토리 및 형식에 표시됩니다.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검색하거나 콘텐츠를 소비할 때 신규 고객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트래픽 및 판매 유도
Google 전반에서 전환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고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또는 옴니채널 판매를 늘려보세요.
통계 및 트렌드 파악
활용 가능한 분석 정보를 확인하여 캠페인 실적을 개선하고 목표에 맞는 예상치 못한 신규 잠재고객을 찾아보세요.
단일 캠페인에서 수억 명의 잠재고객에게 제품을 선보이세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 목표를 기준으로 최적화
고객이 찾는 제품이 온라인 제품인지 또는 오프라인 매장 제품인지 관계없이 온라인/오프라인 환경에서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실적 극대화 캠페인을 통해 온라인 판매 및 오프라인 매장 목표(예: 매장 방문, 통화 클릭, 경로 클릭)를 측정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실적 극대화 캠페인 설정하기
시작하기자주 묻는 질문(FAQ)
차세대 스마트 쇼핑 및 지역 캠페인인 실적 극대화 캠페인은 단일 캠페인에서 모든 Google Ads 인벤토리에 액세스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목표 기반 캠페인 유형입니다. 다른 캠페인을 보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이 캠페인은 YouTube, 디스플레이, Google 검색, 디스커버, Gmail, 지도 등 모든 Google 채널에서 전환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실적 극대화 캠페인은 Google 판매자 센터 제품 피드와 판매자가 입력한 내용(예: 전환 목표, 예산, 잠재고객 신호, 광고 애셋)을 기반으로 모든 Google 채널에 관련성이 가장 높은 광고를 표시합니다.
유럽의 경우 실적 극대화 캠페인을 모든 비교 쇼핑 서비스(CSS)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일반 검색결과 페이지 및 CSS에서 선택한 다른 모든 위치에 게재됩니다.
실적 극대화 캠페인은 Google 판매자 센터 제품 피드와 판매자가 입력한 내용(예: 전환 목표, 예산, 잠재고객 신호, 광고 애셋)을 기반으로 모든 Google 채널에 관련성이 가장 높은 광고를 표시합니다.
유럽의 경우 실적 극대화 캠페인을 모든 비교 쇼핑 서비스(CSS)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일반 검색결과 페이지 및 CSS에서 선택한 다른 모든 위치에 게재됩니다.
예, 단일 실적 극대화 캠페인으로 하나 또는 여러 목표(예: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의 전환)에 대해 최적화가 가능합니다. 추천 방법은 모든 전환 목표의 가치를 추적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실적 극대화 캠페인이 예산에 맞춰 전환 가치를 극대화합니다. 동일한 예산과 지역을 공유하는 목표인 경우 단일 실적 극대화 캠페인에서 여러 목표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목표와 함께 사용할 수 없는 별도의 예산이 있는 경우 다른 목표에 대해 최적화하는 실적 극대화 캠페인을 별도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판매 목표와 Google 판매자 센터 제품 피드가 있는 실적 극대화 캠페인을 만드는 경우 추가 광고 애셋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 고품질 광고 애셋을 더 많이 제공하면 실적 극대화 캠페인에서 더 많은 광고 형식을 생성하고, 더 많은 인벤토리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직접 추가하지 않는 경우 다음 광고 애셋을 자동 생성해 드릴 수 있습니다.
- 동영상은 제공된 텍스트 및 이미지 애셋을 기반으로 자동 생성됩니다.
- 광고 제목 및 설명은 제공된 최종 URL을 기반으로 자동 생성됩니다.
이 페이지의 권장사항을 따라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 1 유럽의 경우 실적 극대화 캠페인을 모든 비교 쇼핑 서비스(CSS)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일반 검색결과 페이지 및 CSS에서 선택한 다른 모든 위치에 게재됩니다.
- 2 출처: Google/Ipsos, 'How People Shop with YouTube(YouTube를 이용한 쇼핑 방식)', 전 세계, 2018년 7월. 작년 한 해 동안 적어도 한 달에 한 번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한 만 18~64세 사용자 대상, 응답자 수 24,017명, (3) YouTube 데이터, 2018년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