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웹로그 분석

모바일 사이트, 앱 및 광고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고 이들 각 요소가 비즈니스에 어떻게 기여하고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나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Google 웹로그 분석을 사용하면 모바일 사이트, 앱, 고급형 휴대전화 및 기본 휴대전화를 포함한 인터넷이 가능한 휴대기기 및 태블릿에서의 방문자수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Google 웹로그 분석은 적시에 고객에게 관련성 높은 정보를 제공하여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분석 통계를 제공하므로, 마케팅 담당자는 이를 이용해 다양한 화면 크기 및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고객이 어디에 있든 도달할 수 있도록 타겟팅되고 효율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어 보세요.

휴대기기

모바일 앱 웹로그 분석: 앱의 전체적인 가치 측정

모바일은 사람들의 커뮤니케이션, 업무, 여가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모바일 기기의 보급과 혁신의 많은 부분이 모바일 앱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모바일 앱 웹로그 분석은 검색에서 다운로드 및 참여에 이르기까지 앱에 대한 전체 사용 환경을 완벽하게 측정합니다. 보고서는 모바일 앱 개발자와 마케팅 담당자를 염두에 두고 고안되었으며, 이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다양한 화면 크기와 기기에서 최상의 사용자 환경 만들기

위치별 통계(방문자 분포 탭)를 통해 현재 모바일 트래픽이 유입되는 소스 및 향후 동향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어떤 기기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찾는지 파악하여 이러한 기기에 가장 적합한 형식으로 사이트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Google 웹로그 분석에서는 사이트, 모바일 앱 또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로 유입된 방문자가 사용하는 모바일 기기 및 모바일 운영체제를 볼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모바일 광고 측정: 모바일이 비즈니스에 기여하는 가치 평가

Google 모바일 광고는 휴대기기에서 Google 검색결과, 콘텐츠 웹사이트 및 앱을 통해 게재되므로, 하루 종일 휴대전화와 태블릿을 사용하는 잠재고객들에게 비즈니스를 적극적으로 광고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전환을 이해하여 목표를 수립하고 Google 웹로그 분석을 사용하여 효과적 운영 여부를 평가해 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