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웹로그 분석

소셜 전환

소셜 미디어 ROI를 증명하는 일은 숙련된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에게도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이제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전환 보고서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실적을 지원하고 소셜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자세히 보여줍니다.

소셜 전환

개요

전환 보고서는 각 소셜 네트워크의 방문에 의해 발생한 전환율과 전환의 금전적 가치를 보여줍니다. 방문수는 목표 및 전자상거래와 연결됩니다. 비즈니스에 중요한 목표가 선택되므로 소셜 소스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얼마나 도움을 주고 있는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전환 보고서 사용의 장점

수많은 마케팅 채널과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각 채널과 프로그램이 목표에 미치는 효과를 이해하면 소셜 전략과 관련하여 정확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 단순하고 간편한 보고서에서 소셜이 목표에 미치는 영향 확인하기
  • 소셜 잠재고객의 전환을 유도하는 콘텐츠에 대해 알아보기
  • 주요 관계자들에게 소셜의 가치를 알리는 실적 보고서 제공

기본 원리

  • 전환 보고서는 추천 소스를 사용하여, 이를 정의된 목표 및 전자상거래 추적과 직접 연결합니다.
  • 이 보고서는 고객이 소셜 사이트에서 바로 사이트를 방문한 경우 고객의 마지막 추천 소스에 대한 소셜의 기여도를 분석하고, 소셜 사이트가 전환 경로에서 상위 단계에 포함된 경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위치

트래픽 소스 > 소셜 > 전환 아래 일반 보고서 탭에서 전환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