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이 필요하세요?

초보자든 Google Ad Grants 전문가든, 계정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움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도움말

Google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목적 달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비영리단체를 돕고자 합니다.

지역사회가 코로나19에 대응하고 있는 지금, Google에서는 비영리단체 또한 전례 없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Ad Grants 광고를 평가하고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적응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사항을 아래에 소개합니다.

코로나19 관련 Ad Grants 리소스

더 많은 사용자에게 다가가기

효과적인 광고를 위해 계정을 구성하세요.

광고를 표시할 키워드를 선택하고, 여러 키워드를 주제별 광고그룹으로 묶으세요. 광고그룹별로 3개에서 5개 정도 효과적인 광고를 제작합니다. 광고는 광고그룹 내 키워드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광고는 순환식으로 게재되며, 광고그룹 내의 광고들 중 실적이 우수한 광고가 높은 우선순위로 게재됩니다.

Google Ad Grants로 성공하기 위한 도움말

충분한 정보를 바탕으로 결정 내리기

전환 추적은 웹사이트 방문자가 광고와 상호작용한 다음 취하기를 바라는 작업에 관해 보고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Google Ads에서 광고 클릭수를 표시해주는 것과 더불어, Google Ads나 Google 애널리틱스에서는 고객이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어떤 작업을 했는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 PayPal, GiveLively와 같은 타사를 사용해 기부를 추적하는 경우 Google의 타사용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Ad Grants 전환 추적 가이드

타사 목표 가져오기

입찰 자동화하기

Google Ads의 자동 입찰을 이용하면 계정 관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전환수 최대화는 캠페인에서 전환이 최대한으로 발생하는 방향으로 예산이 지출될 수 있도록 입찰가를 자동으로 설정하는 스마트 자동 입찰 전략입니다. Ad Grants에서 전환수 최대화를 사용하면 타겟 CPA 또는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 입찰 전략을 통해 계정 실적에 도움이 될 경우 시스템에서 프로그램 수준의 입찰가 한도인 미화 2.00달러를 넘는 금액으로 입찰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 자동 입찰

입찰 방식 변경하기

무료 계정 지원 받기

Google Ad Grants 온라인 마케팅 챌린지 등록하기

학생에게는 체험 학습 기회를, 비영리단체에는 실질적인 효과를 제공합니다. Google Ads 인증을 받은 학생과 협력하여 계정을 평가하고 최적화하세요.

챌린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지금 조직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