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 Humane

American Humane은 Google Ads 전환추적 데이터를 활용하여 웹사이트 콘텐츠 개발에 참고하고 전환으로 이어지는 중점적인 마케팅 방식을 이끌어 냅니다.

마케팅 목표

  • 기부금 모금
  • 뉴스레터 가입 유도
  • 안내견 신청 증가

성공 통계

+600

1년 동안의 안내견 신청수

+100,000

1년 동안의 페이지 조회수

197%

전환율

개요

위치: 미국 www.americanhumane.org

미션

1877년에 설립된 미국의 첫 전국 인도주의 단체인 American Humane은 버림받고 상처를 입은 무방비 상태의 동물들을 언제나 '최초로' 구호하고 보호하는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American Humane의 프로그램은 전 세계 모든 국가에서 십억 마리 이상의 생명을 직접 구하고 이들의 삶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목표

American Humane은 Google Ad Grants를 활용하여 단체의 인지도를 높이고 동물 복지 분야에서 활약한 활동을 알리고 있습니다. 프런트 엔드 개발자인 Akshay Khullar는 "Google Ads를 활용하여 기부, 안내견 신청, 뉴스레터 가입을 유도하고 주요 페이지의 조회수를 높이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접근방식

American Humane은 Google 태그 관리자로 전환추적을 구현하여 Google Ads의 효과를 추적하고 사용자가 콘텐츠에 어떻게 참여하는지를 이해했습니다. Akshay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우리는 전환추적 데이터를 활용하여 웹사이트의 어떤 부분과 어떤 프로그램이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지 파악했고, 이를 통해 가장 쉽게 달성할 수 있는 목표가 무엇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데이터를 통해 적은 관심으로 인해 마케팅에 중점을 두어야 하는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고요.”

전환추적은 마케팅 결정과 콘텐츠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안내견 파견 신청서를 제출하는 모든 사용자가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페이지를 두 번 이상 방문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전환추적을 통해 활용할 수 있는 풍부한 데이터를 얻어 사용자 환경을 개선했고 궁극적으로 프로그램을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Akshay가 말합니다.

American Humane은 전환추적 외에도 전환수 최대화 입찰 전략을 구현하여 Ad Grants 계정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니다. Akshay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전환수 최대화를 구현하여 프로그램의 수동 입찰 한도보다 높게 입찰했고, 입찰 전략을 최적화했으며, 캠페인의 전환수를 극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웹사이트에 가장 가치 있는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우리가 가치를 부여한 방식으로 콘텐츠에 참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Google Ad Grants의 영향

Google Ad Grants는 단체의 인지도를 크게 높이고 단체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찾는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직접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American Humane은 전환추적을 통해 Ad Grants 계정 내에 측정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고 쉽게 추적하여 얼마나 많은 사용자가 단체의 뉴스레터를 신청했고 기부했는지 등의 통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Akshay는 "Google Ad Grants 덕분에 구호 프로그램을 한 해 수백만 건 이상의 검색 광고에 노출하여, 재난이 닥쳤을 때 우리가 어떻게 돕고 있는지 더 많은 국민에게 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1년 동안 Google Ads를 통해 1,000명 이상의 새로운 사람들이 기부하거나 자원봉사에 가입했으며, 600명 이상이 안내견 신청을 완료했습니다.

"Google Ads 전환추적을 통해 활용할 수 있는 풍부한 데이터를 얻어 사용자 환경을 개선했고 궁극적으로 프로그램을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American Humane 프런트 엔드 개발자 Akshay Khul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