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pleHarvest.org

AmpleHarvest.org에서는 Google Ad Grants를 이용해 마케팅 비용을 쓰지 않고도 전국에 있는 수천만 명의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케팅 목표

  • 식품 저장고 온라인 가입자 늘리기
  • 식품 생산자를 현지 저장고와 연결하기
  • 운영 지원을 위한 기부 유도하기

성공 통계

7천

식품 저장고 등록 수

130만

웹사이트 클릭수

62%

새 사이트 트래픽

개요

위치: 미국 www.ampleharvest.org

사명

AmpleHarvest.org에서는 수백만 명의 식품 생산자들이 함께 지역 사회에서 음식물 쓰레기, 영양실조, 굶주림을 없애는 나라를 꿈꿉니다. 이 단체는 4,200만의 미국 식품 생산자들이 현지 식품 저장고와 협력하여 필요한 사람에게 남는 식품을 공급하고 식량 낭비를 방지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AmpleHarvest.org에서는 굶주린 사람들에게 식량을 공급하고, 영양실조 상태의 사람들에게 더 건강한 식품을 제공하며, 환경을 개선하고, 지역사회 형성을 도우며 로컬 푸드 공급을 지원합니다.

마케팅 목표

AmpleHarvest.org에서는 Google Ad Grants 계정을 주요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합니다. 마케팅 예산도, 온라인 마케팅 경험도 없는 이 단체는 Ad Grants를 사용하여 전국에 사명을 알리고 운영 유지를 위한 기부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Ad Grants 계정을 사용하여 생산량이 많은 수백만 명의 가정 및 지역 단위의 식품 생산자들에게 생산물을 나누는 방법이나 위치 등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과정

AmpleHarvest.org 설립자인 게리 오펜하이머는 2009년에 Ad Grants 프로그램을 신청했습니다. 활발한 계정 관리와 전환추적 구현으로 월 예산을 최대화할 수 있었으며 2014년에는 Grantspro 프로그램 승인을 받아 월 지출 한도가 $40,000로 증가했습니다. 게리는 "Grantspro는 일반적으로 소규모 비영리단체가 사용할 수 없는 업계 수준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제공해줬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게리는 Google Ads 에디터를 사용하여 캠페인을 대규모로 변경하고 기회 탭의 자동 제안을 정기적으로 구현하여 캠페인 실적을 개선합니다. AmpleHarvest.org는 $40,000의 예산 한도로 다양한 캠페인 타겟팅 전략을 테스트하고 여러 접점에서 타겟층에 도달하는 유연성을 확보했습니다.

Google Ad Grants의 영향

AmpleHarvest.org는 Google Ads 캠페인을 통해 5년간 백만 개 이상의 클릭을 유도했으며, 몇 달 만에 6만 개 이상의 전환을 유도했습니다. Ad Grants 덕분에 이 단체는 대규모 식품 기부를 교육하고, 장려하며, 활성화할 수 있었습니다. 2009년에 Google Ads 캠페인을 시작한 이후 AmpleHarvest.org는 7,000건 이상의 식품 저장고 등록 신청을 받았으며, Ad Grants에서 대중 인지도를 높여준 덕분에 상당한 언론 보도 및 지원을 받았습니다.

“Ad Grants는 AmpleHarvest.org 출범부터 중요한 파트너가 되어 주고 있습니다. Google Ads의 광범위한 도달 범위 덕분에 AmpleHarvest.org가 시작된 지 150일이 채 지나지 않아 전국 1,000개의 식품 저장고에서 현지에서 생산한 신선 식품을 받기 위해 등록을 신청했습니다.”
게리 오펜하이머, AmpleHarvest.org 설립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