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tas

Google Ad Grants 덕분에 Caritasverband Frankfurt의 온라인 모금액이 6배 증가했습니다.

마케팅 목표

  • 온라인 기부 유도
  • 자원봉사자 모집
  • 인식 제고

성공 통계

646%

온라인 기부 증가

최대 5,000명

월별 방문자 증가

최대 300,000회

월별 페이지 조회수

개요

위치: 독일 프랑크푸르트 www.caritas-frankfurt.de

사명

Caritasverband Frankfurt e. V.(Caritas Association Frankfurt)는 1901년에 설립되어 프랑크푸르트 대도시 지역 전체에서 활동하는 가톨릭 자선 단체입니다. 이 단체에 속한 총 1,600명의 직원과 약 2,000명의 자원봉사자가 100개 이상의 시설과 서비스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다양한 사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목표

Caritasverband Frankfurt는 연대 기반의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전념하며, 빈곤과 불평등이라는 주제에 관한 대중의 인식을 제고하고자 합니다. 활동 자금은 온라인 기부를 통해 조달합니다. Google Ad Grants는 비영리단체가 인지도를 높이고 웹사이트 방문자를 늘리며 단체의 활동 영역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온라인 기부를 늘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과정

Caritas는 Google Ad Grants에서 제공하는 광고 예산을 활용하여 타겟팅 방식으로 온라인 기부를 홍보하고 채용 정보를 알립니다. 또한 타겟팅 방식의 Ad Grants 캠페인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사람들과 일자리를 찾는 사람들에게 때맞춰 다가가고, 이들이 기부하거나 일자리에 지원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 Grants의 영향

마케팅 담당자 Christopher Franz는 이렇게 말합니다. "온라인 기부를 유도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얼마 전부터 Google Ad Grants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었죠. 이 방법으로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저희를 찾기가 더욱 쉬워진 것은 물론 온라인 기부 수익을 크게 늘릴 수 있었습니다." Ad Grants는 이 단체에 바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2015년 말 프랑크푸르트에 수많은 난민이 도착해 급히 도움을 필요로 할 때 Google을 통한 모금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적절한 채널을 통해 적절한 메시지를 때맞춰 전달하여 상당한 자원을 신속히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2010년과 비교했을 때 2015년 Caritas의 온라인 모금액은 646% 증가했고, 단체의 자선 활동을 더욱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aritas는 Google Ad Grants 외에도 다른 Google 도구를 활용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문제에 관심을 갖고 온정을 베풀어 기부하도록 유도할 계획입니다.

"Google Ad Grants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기부할 기회를 알릴 수 있었습니다. 그 이후 기부 수익이 크게 증가했죠. 특히 '난민에게 도움을' 섹션에서 증가세가 뚜렷했습니다."
Michaela Jacobsohn, 모금 및 기부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