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omething.org

DoSomething.org는 Google 애널리틱스와 Ad Grants 계정을 연결하여 온라인/오프라인 채널의 캠페인 결과를 개선하고 벤치마크 전환당비용을 높였습니다.

마케팅 목표

  • 사회 활동에 적극적인 젊은층의 참여 이끌기
  • 유권자 등록 늘리기
  • 자원봉사자 가입 유도하기

성공 통계

46,000

2018년 유권자 등록 절차로 유도된 사람 수

32,000

6개월 동안의 전환수

130,000+

6개월 동안의 웹사이트 방문 수

개요

위치: 미국 www.dosomething.org

사명

DoSomething.org는 젊은층과 사회적 변화에 중점을 두고, 젊은층이 관심을 갖는 분야를 파악하여 오프라인에서 이러한 분야에 변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을 기획합니다.

마케팅 목표

DoSomething.org는 Google Ads를 활용하여 사회의식과 책임감이 가장 강하고 사회 활동에 적극적인 젊은 세대의 참여를 이끕니다. 이 단체는 Ad Grants 계정을 활용해 참여가 필요한 캠페인과 젊은이들을 연결합니다. 2018년에는 특히 유권자 등록을 독려하는 데 힘썼습니다. “저희는 다면적인 마케팅 전략을 활용해 유권자 등록에 접근하고 있는데, 이러한 전략에서 Google Ad Grants가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죠.” 캐리 블럭슨 CMO는 이렇게 말합니다.

접근방식

DoSomething.org는 Google Ad Grants를 활용하여 관련 메시지를 대규모로 전달하는 방식으로 젊은 유권자들에게 다가갔습니다. 캐리는 “Google Ad Grants 덕분에 의견을 표출할 방법을 적극적으로 찾는 사람들과 저희 유권자 등록 절차를 연결할 수 있었어요. 전환추적을 사용하여 등록 절차를 시작하고 마치는 사람들의 전환율과 전환당비용을 이해할 수 있었죠.”라고 말합니다.

전환 데이터를 활용하면 단체가 채널 및 메시지 전송이 타겟층에게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고 효과가 좋은 메시지를 우선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권자 등록 캠페인에 전환 데이터를 사용한 DoSomething.org는 다른 마케팅 채널과 비교할 벤치마크 전환당비용을 정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결정을 내리는데, Google 애널리틱스 데이터와 Google Ads 대시보드를 통합하여 플랫폼 사이에 전환하지 않고도 실적을 빠르게 살펴볼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캐리는 말합니다.

Google Ad Grants의 효과

Google Ad Grants는 2018년에 만 18~24세 젊은이들의 유권자 등록을 이끌었던 주요 마케팅 채널이었습니다. 유권자 등록 캠페인을 시작한 이후, Google Ad Grants는 vote.dosomething.org에서 약 46,000명을 유권자 등록 절차로 유도했습니다. 6개월 동안 DoSomething.org의 Google Ads 캠페인은 100,000번 이상의 웹사이트 방문 수와 32,000회의 전환수, 평균 클릭률 12%를 달성했습니다.

“Google Ad Grants는 젊은층의 인식을 제고하고, 이들이 필요로 하는 리소스와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한번 해 보세요."
DoSomething.org CMO 캐리 블럭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