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red Hollows Foundation

The Fred Hollows Foundation은 Ad Grants와 유료 애드워즈를 사용하여 온라인 캠페인의 효과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목표

  • 안질환 인식 제고
  • 웹사이트에 트래픽 유도
  • 기부수 늘리기

성공 통계

8만7천

웹사이트 클릭수

>2천

전환

개요

위치: 오스트레일리아 www.hollows.org.au

사명

The Fred Hollows Foundation은 오스트레일리아에 기반을 둔 단체로, '피할 수 있는 실명'을 방지하고 원주민의 건강을 개선하려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에는 2억 명 이상의 실명자 또는 시각 장애자들이 있으며, 이 중에는 종종 간단한 처치로 치료될 수 있는 경우도 있지만 대다수가 양질의 도움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재단은 이러한 문제를 일으키는 다양한 질환을 종합적으로 치료하고 수백만 명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마케팅 목표

The Fred Hollows Foundation은 중요 개발 목표로서 눈 건강에 관한 대중의 인식을 향상하려 합니다. 이 단체에서는 Ad Grants와 유료 애드워즈 계정을 사용하여 인식을 높이고, 트래픽을 웹사이트와 자선 이벤트로 유도하며, 온라인 기부를 늘립니다.

과정

The Fred Hollows Foundation은 별도의 유료 애드워즈 계정으로 Ad Grants 계정을 보완함으로써 온라인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인 Loves Data는 Ad Grants의 $2의 클릭당비용을 사용하여 경쟁이 덜한 키워드를 타겟팅하고, 유료 애드워즈 계정에서는 일반적이고 트래픽이 많은 키워드에 더 많이 입찰합니다. 또한 The Fred Hollows Foundation은 유료 애드워즈 계정을 사용하여 리마케팅,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등 Grants 이용 단체에 제공되지 않는 기능을 활용합니다. 리마케팅을 사용하면 향후 마케팅 캠페인 진행 시 이전에 웹사이트의 주요 지점을 방문했던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The Fred Hollows Foundation은 두 애드워즈 계정에서 클릭수가 높은 키워드를 기준으로 웹사이트 콘텐츠를 업데이트하여 관련성을 유지합니다.

Google Ad Grants의 영향

2013 회계 연도 동안 온라인 기부금의 약 15%가 Google Ad Grants로 인해 들어왔으며 450만 건 이상의 눈 수술, 처치 및 치료에 필요한 리소스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Ad Grants 계정은 12개월 동안 87,000개의 클릭과 2,000개 이상의 전환을 유도했으며, 다양한 캠페인 구조와 광고 문구의 효과를 테스트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he Fred Hollows Foundation은 Ad Grants 계정에서 알게 된 내용을 유료 애드워즈 계정에 적용하는 전략으로 2013년 오스트레일리아 올해의 자선단체 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Ad Grants와 유료 애드워즈 플랫폼을 동시에 활용하고 활발히 계정을 관리해 Ad Grants 계정만 사용할 때보다 5배 더 큰 효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Aisling Wallace, Loves Data 디지털 계정 책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