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se School

Fuse School에서는 Google 애널리틱스 데이터를 활용하여 애드워즈 익스프레스 캠페인을 최적화하고 온라인 마케팅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마케팅 목표

  • 웹사이트 트래픽 유도
  • 브랜드 인지도 향상
  • 온라인 콘텐츠 참여도 증가

성공 통계

73%

AWX로 유도된 웹사이트 트래픽

76%

AWX로 유도된 웹사이트 트래픽 중 새로운 사용자 비율

3

AWX 트래픽에서 조회한 평균 페이지 수

개요

위치: 영국, 런던 www.fuseschool.org

사명

Fuse School의 사명은 과학, IT, 경영, 수학, 영어 등의 온라인 교육 과정을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팅 목표

Fuse School의 마케팅 목표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온라인 교육 콘텐츠의 조회수를 늘리는 것입니다. Fuse School은 Ad Grants의 애드워즈 익스프레스를 사용하여 교육자료를 찾는 사용자를 타겟팅하고 웹사이트에 관련 트래픽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타겟층은 교육 콘텐츠를 찾고 있는 만 12세~16세 학생 및 교사와 부모입니다.

과정

Fuse School의 매니저인 Lucy Billings는 애드워즈 익스프레스 대시보드와 Google 애널리틱스 보고서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된 의사결정을 내렸으며, 동시에 고객센터의 정보를 꾸준히 참조하고 학습했습니다. 애널리틱스 데이터에 따르면 애드워즈 익스프레스 광고를 클릭한 뒤 사이트로 이동한 방문자는 다른 소스의 방문자들보다 평균적으로 1페이지를 더 조회했으며 재방문자들은 다시 방문했을 때 6페이지를 조회했습니다.

Google Ad Grants의 영향

이는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애드워즈 익스프레스 광고에서 유입되는 방문자 수 정보를 파악하고, 이들이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어떤 활동을 하는지 추적해 얻어낸 결과였습니다. 2016년에 캠페인이 실행되었을 때 Ad Grants용 애드워즈 익스프레스를 통해 사이트로 유입된 사용자가 총 방문자의 73%를 차지하면서 사이트 트래픽에 가장 크게 기여했습니다. 사이트 방문자 수가 늘어났을 뿐 아니라, 방문자의 참여율에서도 애드워즈 익스프레스의 영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애드워즈 익스프레스 방문자는 최초 사용자였지만, 더욱 많은 콘텐츠를 확인하기 위해 Fuse School로 돌아온 방문자는 가이드를 보거나 어떤 서비스가 제공되는지 알아보면서 평균적으로 6페이지를 조회했습니다.

"Fuse School에서는 Google 애널리틱스와 온라인 지원 리소스를 활용하여 목표가 잘 달성되고 있는지, 그리고 애드워즈 익스프레스가 잘 활용되고 있는지를 파악했습니다. 방문자가 사이트에서 얼마나 오래 머물렀는지 알 수 있게 되면서 우리가 매력적인 콘텐츠 개발이라는 목표를 이뤄내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Lucy Billings, Fuse School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