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Giving

GlobalGiving은 전환추적 통계를 사용하여 양질의 트래픽을 유도, Grantspro 프로그램에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마케팅 목표

  • 웹사이트의 프로젝트 페이지 방문수 늘리기
  • 새로운 국가로 영향력 확장
  • 온라인 기부 유도

성공 통계

4천 이상

전환수

39만 이상

웹사이트 클릭수

5천

기부수

개요

위치: 미국 www.globalgiving.org

사명

GlobalGiving은 세계 각국의 사회적 기업과 비영리단체가 지역사회 개발자금을 모금할 수 있도록 돕는 단체입니다. 잠재적 기부자는 GlobalGiving.org에서 지역이나 주제별로 프로젝트를 검색할 수 있으며 자선단체 선택 시 해당 단체에서 기부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업데이트를 보냅니다. GlobalGiving은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마켓플레이스와 같습니다. 즉, 사용자는 시간과 돈을 자선단체에 기부하고 이 자선단체는 세상으로 나가서 세상을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드는 거죠.

마케팅 목표

GlobalGiving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단체의 목적을 충분히 이해하고 나서야 기부를 한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GlobalGiving은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문제를 알린 다음 전 세계 10,000개 이상의 엄선된 프로젝트에 기부자를 연결합니다. 전통적인 마케팅 방식을 활용해 본 후, GlobalGiving은 양질의 트래픽을 웹사이트로 유도하고 궁극적으로는 다양한 프로젝트로의 기부금을 늘리기 위해 2008년에 Google Ad Grants를 활용하게 되었습니다. GlobalGiving은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Ad Grants 계정에서 6년 이상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테스트했습니다.

과정

제품 담당 최고 책임자인 케빈 콘로이는 새로운 봉사 기회를 찾기 위해 시간에 따른 Google Ads 실적 데이터를 기업 및 소비자 트렌드와 비교합니다. 전환추적 통계와 클릭수 트렌드는 어떤 캠페인과 프로젝트가 인기 있는지를 보여주며 GlobalGiving의 마케팅 목표와 전략을 설정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Google Ad Grants를 사용하여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사람을 적절한 클릭 유도 문안으로 타겟팅하여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알리고 궁극적으로는 기부할 수 있도록 합니다.

Google Ad Grants의 영향

GlobalGiving은 전환추적을 설치하여 얼마나 많은 기부금과 뉴스레터 구독이 Ad Grants 캠페인에서 유입되고 있는지 추적했습니다. 캠페인을 최적화하고 궁극적으로는 $10,000인 월 예산을 모두 사용하기 위해 전환추적 통계를 사용했습니다. 이 덕분에 Grantspro 프로그램을 신청하고 예산이 월 $40,000로 증가하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Ad Grants 계정의 더 큰 효과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예산 증가만으로 GlobalGiving의 트래픽과 Google Ads 지출이 두 배가 되었습니다. 현재 GlobalGiving의 웹사이트 트래픽은 2008년에 Ad Grants에 참여했을 때보다 400% 이상 증가했으며, GlobalGiving은 새로운 예산 활용 전략을 계속해서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Google Ad Grants 덕분에 35만 명 이상이 사이트를 방문했어요. 기부수가 5,000건이 넘었고 $440,000를 더 모금할 수 있었습니다. 비용은 전혀 들지 않았어요.”
케빈 콘로이, GlobalGiving 제품 담당 최고 책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