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a Difference

Make a Difference는 Google Ad Grants를 사용하여 전략적으로 해외 지부를 설립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목표

  • 자원봉사자 네트워크 구축
  • 더 많은 기부 유도
  • 시즌별 이벤트 인지도 제고

성공 통계

70만

월별 노출수

3만

자원봉사자 등록수

30%

Ad Grants에서 유입되는 사이트 트래픽

개요

위치: 인도 벵갈루루 www.makeadiff.in

사명

MAD(Make a Difference)는 2006년에 설립되었으며 인도 23개 도시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단체는 인도 벵갈루루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보육원과 거리 보호소에 사는 어린이들이 자신의 진정한 강점을 발견하고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MAD는 이러한 어린이들에게 창의적인 학습 공간을 제공하고, 이들의 교육의 질과 구직 기회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목표

MAD의 상무이사인 글로리아는 "Google Ad Grants는 모든 비영리단체의 필수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이제 막 온라인 기술을 활용하기 시작한 인도의 비영리단체인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라고 말합니다. MAD에서는 Google Ad Grants 계정을 사용하여 1년간 단체에 헌신할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고, 인지도를 높이고, 온라인 기부를 유도하며 신규 해외 지부를 설립할 지역을 파악합니다.

Google Ad Grants의 영향

Google Ad Grants는 MAD 지부가 위치한 23개의 도시뿐만 아니라 인도 전체 지역과 전 세계를 무료로 타겟팅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Google Ads 데이터에는 MAD에 가장 관심이 많은 도시와 국가가 표시되므로, MAD에서는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어디에서 확장해야 할지 파악합니다. 또한 MAD는 Ad Grants를 사용하여 전통적인 마케팅 방식을 통해서는 도달할 수 없을 자원봉사자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 단체의 총 자원봉사자 중 20%는 Google Ads를 통해 충원되었으며 웹사이트 트래픽의 약 30%는 Ad Grants 캠페인에서 유입됩니다.

“Ad Grants는 해외 기부의 강력한 채널입니다. 또한 Ad Grants를 통해 MAD가 받는 관심과 기부금을 기반으로 어느 나라에 지부를 세워야 할지 초기에 알 수 있습니다.”
글로리아 베니, MAD 상무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