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ence Buddies

Science Buddies는 Google Ad Grants의 도움으로 혁신적인 과학 콘텐츠를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목표

  • 트래픽 및 인지도 확대
  •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메시지 테스트 및 고안

성공 통계

1820만

웹사이트 클릭수

10만

새 학생 등록수

1,500

교사용 자료 다운로드수

개요

위치: 미국 www.sciencebuddies.org

사명

Science Buddies는 사회 각계 각층의 학생들이 과학 및 기술 분야에서 자신의 능력을 키워 생산적이고 참여적인 21세기 시민이 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단체는 유치원부터 고3 교육과정에 있는 수백만 명의 학생, 부모 및 교사에게 최신 연구결과가 반영된 효과적인 과학 지도 방법을 제공합니다. Science Buddies에 소속된 과학자들이 고유한 콘텐츠를 만들어 제공하며, 다른 곳에서는 구할 수 없는 이 자료들은 학생 개인의 학습 목표에 맞춰 제공되며 실생활과 관련성이 높습니다. Science Buddies는 오픈 액세스 및 무료 온라인 콘텐츠로 모든 어린이가 성별, 인종 또는 사회경제학적 여건과 관계없이 과학을 공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목표

Science Buddies는 대다수의 오프라인 비영리단체와 달리 온라인으로만 운영됩니다. 주요 목표는 트래픽을 웹사이트로 유도하여 수천 페이지의 무료 과학 콘텐츠를 어린이에게 연결해주는 것입니다. 사용자의 25% 이상이 모바일을 통해 방문하기 때문에, Science Buddies는 최근 모바일 친화적인 사이트로 업데이트하여 학생, 교사 및 부모에게 이동 중에도 더 잘 도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 인기 있는 Science Kit 프로그램의 마케팅을 확대하여 더 많은 자금을 확보하려고 합니다.

Google Ad Grants의 영향

Science Buddies는 Google Ad Grants 프로그램의 얼리 어답터 중 하나였습니다. 2003년에 프로그램이 시작될 때 참가하여 이후에 Grantspro 이용 대상으로 선택되었습니다. 2004년에는 Ad Grants를 통한 Science Buddies의 고유 방문수가 171,000건이었고 2005년에는 773,000건으로 증가했습니다. 2006년에 이르러서는 Google Ad Grants가 웹사이트 트래픽을 두 배로 증가시켰습니다. 회장이자 설립자인 Kenneth Hess는 "Ad Grants 덕분에 Science Buddies가 정말 유명해졌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약 1,500명의 교사가 등록하여 학생들의 과학 프로젝트를 관리할 수 있는 자료를 다운로드했습니다. 또한 약 100,000명의 학생이 등록하여 관심분야에 맞는 과학 프로젝트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Topic Selection Wizard를 사용했습니다. Science Buddies에서는 STEM 직업 정보, 재미있는 과학 활동 및 실시간 과학 뉴스 피드 등 새롭고 흥미로운 영역에 진출함에 따라 애드워즈 캠페인을 구축하여 진출 내용을 홍보하고 더 많은 미래의 과학자를 양성하려고 합니다.

“Google Ad Grants 덕분에 Science Buddies가 정말 유명해졌습니다."
Kenneth Hess, Science Buddies 설립자 겸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