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 Children's Villages

SOS Children's Villages는 Google Ads 도구를 활용하여 Ad Grants 계정의 영향을 극대화합니다.

마케팅 목표

  • 기부 유도
  • 단체 사명의 인지도 높이기
  • 온라인 인지도 구축

성공 통계

100% 이상

월 웹사이트 방문수

4만

월 단위 기부액(INR)

30%

연간 웹사이트 트래픽 증가

개요

위치: 인도 뉴델리 www.soschildrensvillages.in

사명

SOS Children's Villages는 독립적인 비정부 사회 개발 단체로 1964년부터 인도에서 가족 기반 아동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6,600명 이상의 어린이와 청소년이 인도 내 32개의 SOS Children's Villages와 27개의 SOS Youth Facilities에 살고 있습니다.

마케팅 목표

SOS Children's Villages는 Google Ad Grants 계정을 설정하기 전까지는 디지털 지식이 있는 단체가 아니었습니다. 이 단체는 마케팅 목표에 기반을 두어 Google Ads 캠페인을 만듭니다. 또한 목표 달성을 위해 다양한 Google Ads 도구를 활용하고 Google Ad Grants팀이 공유한 권장사항을 도입합니다.

과정

SOS에서는 무료 Google Ads 도구를 활용해 Ad Grants 계정을 관리합니다. 기회 탭에서 권장하는 제안사항을 검토하고 구현하며, 이 도구를 자원이 부족한 다른 Grants 이용 단체에 추천합니다. 또한 SOS는 관련 키워드를 캠페인에 정기적으로 추가하고 주요 메시지를 강조표시하는 광고 텍스트를 사용하여 잠재고객을 타겟팅하며 양질의 트래픽을 SOS 웹사이트에 유도합니다.

Google Ad Grants의 영향

Ad Grants 계정을 이용하면서 SOS의 월 사이트 방문수는 3,000건에서 8,000건으로 급상승했으며, Ad Grants 광고로 매월 평균 40,000 INR의 기부금을 받습니다. 이 단체는 전환추적을 사용하여 캠페인의 영향을 측정하고 사용자가 이 단체의 광고를 클릭한 후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아보며 가장 많은 기부금을 유도한 캠페인을 표시합니다.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일일 예산이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는 캠페인에 할당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SOS는 사이트링크를 통해 '기부 및 돕기' 페이지와 같이 참여를 유도하는 웹사이트 페이지를 홍보합니다.

“Ad Grants는 자원이 부족한 단체가 목표를 달성하고 적절한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칸찬 센, SOS Children’s Villages의 개별 협력, 기금 개발 및 커뮤니케이션 책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