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PCA of Texas

SPCA of Texas는 재난 구호 활동에 Google Ad Grants를 활용하여 기부를 7배 늘렸습니다.

마케팅 목표

  • 재난 구호를 위한 기부 유도
  • 늘어나는 수요에 따른 인식 제고
  • 자원봉사자 모집

성공 통계

7x

기부

+116%

전환

개요

위치: 미국 www.spca.orgwww.rkdgroup.com

사명

SPCA of Texas는 노스 텍사스의 대표적인 동물 복지 기관으로, 사람과 동물이 어우러져 서로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기 위한 여러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원 센터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도전 과제

2017년에 허리케인 하비를 피해 대피하는 과정에서 동물 보호 및 돌봄 시설의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당시 SPCA of Texas는 노스 텍사스에서 걸프 해안 지역을 돕기 위한 재난 대응 활동을 펼쳤는데, 신속하게 단체의 활동을 알리고 활동비를 모금하며 자원봉사자를 모집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접근방식

SPCA of Texas는 기금 모금 및 마케팅 대행사인 RKD Group의 조언을 바탕으로 허리케인과 관련하여 증가한 동물 구호, 구조, 입양 및 자원봉사 활동에 관한 검색 관심도를 활용할 수 있도록 서둘러 Ad Grants 계정을 최적화했습니다. 최적화 전략에는 브랜드 광고 문구 업데이트, 허리케인 하비 관련 캠페인, 사이트링크 구현이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전환추적 데이터를 통해 재난 구호 활동에 있어 Google Ads의 직접적인 효과를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결과

Ad Grants 계정으로 인지도와 참여도를 효과적으로 높임으로써, 허리케인으로 인해 SPCA의 보호를 받게 된 동물들을 수용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Google Ads 덕분에 발생한 기부금은 작년 같은 달과 비교해 723% 증가했습니다. 또한 브랜드 캠페인에서 광고 문구를 업데이트한 결과 전환이 2830% 늘어났으며, 단체의 구호 활동에 대한 뉴스 보도 덕분에 증가한 브랜드 트래픽을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최종적으로 전체 캠페인의 전환은 116% 증가했습니다. 재해가 발생했을 때 Google Ads의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최적화 전략을 구현한 것이 도움이 필요한 동물을 돌보고 온라인 검색 사용자를 SPCA of Texas와 연결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허리케인 하비가 발생하자 SPCA of Texas는 홍수 피해를 입은 동물을 구호하기 위한 재난 대응 계획을 재빠르게 발표했습니다. Google Ads를 전략적으로 사용하여 기금 모금과 구호 활동에 대한 인식 제고에 큰 도움을 얻었습니다. RKD Group의 도움 덕분에 걸프 해안에서 대피하여 텍사스로 온 동물들과 사람들을 위해 기금을 모금하고 도움을 줄 수 있었습니다.”
모라 데이비스, SPCA of Texas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부문 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