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to Impact

Travel to Impact는 Google Ad Grants를 이용해 학생들의 온라인 등록을 유도하고 새 대학교에 인지도를 확대할 수 있었습니다.

마케팅 목표

  • 새로운 대학에 인지도 확대
  • 웹사이트에 트래픽 유도
  • 학생 등록수 늘리기

성공 통계

10

새로 도달한 대학교

3만5천

웹사이트 클릭수

1200

새 학생 등록수

개요

위치: 남아프리카 공화국 www.traveltoimpact.co.za

사명

세계 최대 규모의 청소년 단체인 AIESEC에서 운영하는 Travel to Impact는 책임감 있고 기업가 정신을 갖춘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Travel to Impact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학생들이 6~8주의 인턴십에 참여할 수 있도록 비영리단체와 연결하며 학생들을 해외로 보내 청년 리더십을 키우고 다른 문화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해마다 200명의 학생이 브라질, 모리셔스, 인도, 터키로 여행하며, 호스트 커뮤니티에 변화를 가져다주고 있습니다.

마케팅 목표

Travel to Impact가 Ad Grants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는 캠퍼스에 실제 장소가 필요한 전통적인 마케팅 채널에 의존했습니다. 인지도를 높이고 동료 학생들이 전 세계 비영리단체 활동에 참여하도록 권장하기 위해 학생들은 포스터를 붙이고 Travel to Impact 캠퍼스 정보 전시대에서 돌아가며 당번을 서야 했습니다. 이들의 노력은 성공적이었지만 단체는 특정 대학에 국한되었습니다.

Travel to Impact는 온라인 공간에서 기회를 발견하고 Google Ad Grants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하는 온라인 전략을 개발했습니다. Travel to Impact는 Ad Grants를 통해 웹사이트를 홍보하고, 새로운 대학교에서 온라인 등록을 유도하며, 광고 효과를 측정할 수 있었습니다.

Google Ad Grants의 영향

Travel to Impact는 Google Ad Grants를 사용하여 마케팅 도달범위를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있는 10곳의 대학교에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온라인 마케팅 전략은 8개월간 35,000건의 웹사이트 클릭수, 4.6%의 전환율, 1,200건의 새 학생 등록이라는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강력한 온라인 인지도를 달성한 Travel to Impact는 AIESEC의 다른 단체들도 인터넷을 활용하고 Google Ad Grants에 가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도달할 수 없었던 대학교의 학생들을 만나게 된 건 Google Ad Grants 덕분이었습니다."
Michael Hubbard, Travel To Impact 마케팅 및 재무 담당 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