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제품

비영리단체용 G Suite

Google Ad Grants

YouTube 비영리단체 프로그램

목표

잠재고객 참여 유도

구독자/가입자 확보

웹사이트의 효과 측정

인식 제고

웹사이트 방문 유도

지역

전 세계

웹사이트

http://www.specialolympics.org/

사진 제공

스페셜 올림픽

스페셜 올림픽은 지적 장애가 있는 아동 및 성인을 위해 연중 스포츠 훈련을 제공하고 운동 경기를 개최합니다. 훈련 및 경기에 참여하면서 선수들은 체력을 증진하고 용기를 보여주며 전 세계 커뮤니티와 재능을 공유할 기회를 얻습니다.

과제

2015년 로스앤젤레스 세계 대회에서 160개국 6,500명의 선수가 25개 종목에서 경쟁하며 진정한 의미의 용기, 기쁨, 투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이 대규모 행사를 열기 위해 신속히 자원봉사자 30,000명과 관중 500,000명을 동원하고 수천만 달러의 기부금을 모금해야 했습니다.

스토리

2015년 세계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스페셜 올림픽은 G Suite를 활용하여 자원봉사자를 편성했습니다. 또한 Ad Grants로 온라인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Google 애널리틱스를 활용하여 타겟층을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ʺ인식을 제고하여 수용과 포용을 이끌어낸다는 저희 임무를 달성하려면 이러한 감동적인 스토리를 가능한 한 많은 사람에게 전해야 합니다. Google에서는 저희가 타겟층을 파악하는 것은 물론 전 세계 잠재고객을 확보하여 메시지를 전달하도록 도와줬습니다.ʺ

2015 스페셜 올림픽 세계 대회 회장 겸 CEO Patrick McClenahan

영향

스페셜 올림픽 사이트를 방문한 신규 사용자의 44%와 신규 구독자 가입의 절반이 애드워즈 캠페인을 통해 유입되었습니다.

또한 Google 애널리틱스를 통해 전반적인 사이트 행동을 명확히 이해하고, 확보된 사용자 참여의 양과 소스를 측정할 수 있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YouTube 스페이스를 활용하여 적은 예산으로도 매력적인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게 되면서 스페셜 올림픽의 활동을 더욱 많은 사람에게 홍보할 수 있었습니다.

추천 스토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