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뷰로 향상된 비즈니스 정보 제공

온라인에 사진과 가상 둘러보기를 추가하여 고객이 내 비즈니스를 둘러볼 수 있게 하세요.

검색 정보가 있는 비즈니스의 이점

  • 사용자가 믿을 만한 비즈니스로 인식하는 비율 94% 증가
  • 비즈니스 정보가 검색되지 않는 업체에 비해 이용 가능성 증가
  • 고객이 상품 또는 서비스 구매를 고려할 가능성 29% 증가

PDF 아이콘 Ipsos MediaCT 조사

검색 정보가 있는 비즈니스
검색 정보가 있는 비즈니스

풍부한 미디어 자료를 보유한 비즈니스 정보의 강점

  • 소비자의 44%가 비즈니스를 검색할 때 지도 제품을 사용합니다.
  • 비즈니스 정보에 사진과 가상 둘러보기가 있으면 관심도가 2배 높아집니다.
  • 평균적으로 이러한 장소 검색의 41%가 실제 매장 방문으로 이어집니다.

PDF 아이콘 스트리트 뷰 조사

비즈니스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360° 가상 둘러보기 게시

잠재고객이 매장을 방문하기 전에 실감 나는 가상 경험을 제공하여 신뢰를 쌓으려면 공인 전문가를 고용하여 가상 둘러보기를 만들거나 나만의 스트리트 뷰를 직접 만들어 보세요.

스트리트 뷰 이미지 추가

스트리트 뷰 이미지 추가

  • 360도 카메라 설정 및 연결
  • 스트리트 뷰 앱으로 촬영 및 게시
  • 스트리트 뷰 앱으로 360도 파노라마 사진 공유, 전송, 삽입

스트리트 뷰 전문가 선택

공인 전문가를 선택할 때 고려할 사항

  • 360도 파노라마 사진의 촬영 및 게시에 능숙한가
  • Google 이미지 품질 표준에 익숙하고 관련 인증을 받았는가
  • Google 마이 비즈니스로 비즈니스 정보를 인증하여 비즈니스 소유자를 지원하는가

공인 전문가를 고용할 때

노출을 늘리려는 업체의 경우 경험 많은 스트리트 뷰 게시자에게 의뢰하여 쉽고 빠르게 비즈니스 노출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때 본인의 역할에 관계없이 아래에 설명된 각 당사자의 책임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즈니스 소유자

비즈니스 소유자

전문 사진가를 고용하여 비즈니스 이미지를 수집하려는 경우, 사진가 또는 대행사는 Google에서 고용하는 것이 아니므로 Google에서는 이러한 사진가나 대행사의 서비스 품질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미지 수집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할 경우 본인이 사진가 또는 대행사와 맺은 계약 조건에 따라 직접 분쟁을 해결해야 합니다. Google에서는 제3자의 분쟁을 중재하지 않습니다.
  • Google은 사진가나 대행사를 직접 고용하지 않지만 사진 제공을 통해 서비스에 기여해 온 사용자가 공인 배지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지를 획득한 사진가와 대행사는 Google의 품질 요건을 충족하는 360도 파노라마 사진을 50장 이상 게시하여 숙련된 촬영 및 게시 기술을 보유했음을 입증한 전문가들입니다.

업체와 사진가/대행사 연결

Google은 전문 사진 촬영을 요청한 업체의 연락처 정보를 공인 사진가 및 대행사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공인 전문가는 독립적인 계약자이므로 Google과 제휴 관계가 있는 것처럼 홍보해서는 안 됩니다.
  • Google은 업체와 사진가/대행사 간의 우호적인 비즈니스 관계 구축을 장려합니다. Google은 모든 공인 전문가와 비즈니스 기회를 공유하기도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제한된 수의 공인 전문가에게만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업체와 사진가/대행사 연결
인증된 비즈니스 정보

인증된 비즈니스 정보

인증된 업체는 Google 지도 및 기타 Google 서비스에 표시되는 비즈니스 세부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공인 사진가 및 대행사는 고객이 Google 마이 비즈니스를 통해 비즈니스 정보를 인증하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정보가 없지만 Google 마이 비즈니스가 지원되는 국가에 위치한 업체의 경우, 공인 사진가 및 대행사가 비즈니스 소유자의 비즈니스 정보 생성 및 인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는 다른 방법

고객이 검색할 때 Google에 내 비즈니스를 노출시키고 Google 지도에 내 비즈니스를 표시합니다.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는 다른 방법

  • 무료 Google 마이 비즈니스 정보로 검색 시 노출 범위 확대
  • Google 포스트 및 메시지로 고객과 소통
  • 사진, 소식, 혜택 정보를 공유하여 잠재고객 참여 유도
  • Google Insights로 홍보 효과가 좋은 방법을 파악하여 고객의 재방문 및 재구매 유도

지금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