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뷰 공인 사진가 정책

이 정책은 고객을 대신하여 Google 제품에 사용될 이미지를 수집하는 모든 스트리트 뷰 공인 참여자에게 적용됩니다.

스트리트 뷰 공인 사진가 정책에서는 다음 4개 영역을 다룹니다.


투명성 요구사항

고객이 Google 제품에 이미지를 업로드할 때의 이점을 충분히 활용하려면 정확한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적절한 정보가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모든 공인 참여자는 이러한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해야 합니다. 공인 참여자는 아래 설명된 요건을 충족해야 할 뿐만 아니라 고객이 요청하는 그 밖의 관련성 높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합당한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타인에게 사진 서비스를 판매하는 경우 동일한 수준의 투명성을 준수하고, 다른 사용자, 브랜드 및 현지법과 관련된 의무와 권리를 이해해야 합니다.


Google 브랜드의 적절한 사용

공인 자격을 취득한 사진가 또는 회사만 Google 지도 스트리트 뷰 브랜드와 공인 배지를 마케팅 자산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공인 사진가라면 스트리트 뷰 브랜드와 공인 배지를 활용해 차별화된 장점을 강조해 보세요. 공인 전문가는 공인 배지, 워드마크, 브랜드 요소(예: Google 지도, 스트리트 뷰, 기타 관련 로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요소와 관련된 혜택과 금지사항입니다. Google의 브랜드 자산 사용 기준을 위반한 사용자를 발견하면 여기에서 문제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기타 모든 Google 브랜드 자산에 대해서는 여기에서 문제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공인 이미지 품질 요구사항


금지된 행위


Google 정책 소개

Google 스트리트 뷰 공인 사진가 정책을 숙지하고 최신 정보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Google에서는 스트리트 뷰 공인 사진가가 Google의 정책을 위반하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 자세한 검토를 수행하기 위해 해당 공인 사진가에게 연락하고 시정 조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정책 위반이 반복적이거나 정도가 심각한 경우 공인 프로그램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Google에서 이러한 사실을 고객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또한 Google 지도 제품에 대한 참여가 금지될 수 있습니다.

이 정책들은 다음을 비롯하여 제3자 파트너에게 적용될 수 있는 기존 약관 및 정책과 더불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