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리소스

전문 사진작가와 대행사에게 의뢰하면 비교적 쉽게 우수 게시자가 될 수 있고, 스트리트 뷰 이미지를 가상 현실 형태로 공유할 수 있으며, 고객이 자신의 스트리트 뷰 상태를 자랑스럽게 알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콘텐츠의 위력을 보여주는 데이터를 찾고 있다면 가상 둘러보기 통계를 확인해 보세요.

Thumb Sticker

'Step Inside' 스티커

  • 스트리트 뷰에 새로운 사진이 추가된 비즈니스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 원하는 인쇄 서비스를 통해 이 스티커 디자인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Thumb trusted

공인 배지 파일

  • 일정 자격을 갖춘 스트리트 뷰 게시자는 아래에 나온 영업 및 브랜딩 가이드라인에 따라 공인 배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자격이 없거나 자격을 상실한 사용자는 이 배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thumb cardboard

Google Cardboard

  • 스트리트 뷰를 가상 현실로 즐길 수 있습니다.
  •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우수한 부분을 고객과 잠재고객에게 데모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 선물 또는 기념품으로도 적합합니다.
  •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공인 전문가의 역할

사진작가 또는 대행사가 제작한 스트리트 뷰 사진은 효과적인 영업 제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노출을 원하는 비즈니스의 경우 경험 많은 스트리트 뷰 게시자에게 의뢰하면 쉽고 빠르게 비즈니스 노출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때, 귀하의 역할이 무엇이든 아래와 같은 각 당사자의 책임을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공인 프로그램의 회원이 아니더라도 아래 가이드라인 중 일부는 귀하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공인 프로그램 가입에 관심이 있다면 공인 전문가가 되기 위한 요건을 참조하여 필요한 사항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브랜딩 가이드라인

공인 자격을 취득한 회사만 Google 지도 스트리트 뷰 브랜드와 공인 배지를 마케팅 자산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공인 전문가라면 스트리트 뷰 브랜드와 공인 배지를 활용해 차별화를 꾀해 보세요. 공인 전문가는 공인 배지, 워드마크, 브랜드 요소(예: Google 지도, 스트리트 뷰, 기타 관련 로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요소와 관련된 혜택과 금지사항입니다. Google의 브랜드 자산 사용 기준을 위반하는 사용자가 있으면 부적절한 사용을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투명성 및 책임

스트리트 뷰에서는 세상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자 합니다. 타인에게 사진 서비스를 판매하는 경우 다른 사용자, 브랜드 및 현지법과 관련된 의무와 권리를 이해하고 Google 스트리트 뷰와 동일한 수준의 투명성을 준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