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웹로그 분석

분석 도구

데이터를 연구하세요. 표준 보고서를 통해 간편하게 사이트 참여를 측정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몇 번의 클릭으로 간편하게 맞춤 보고서, 방문자 세그먼트를 작성하고, 중요한 데이터를 파악하여 팀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보고서: 활동을 실시간으로 측정

지금 사이트 접속자 수가 몇 명이고, 어떤 경로를 통해 왔으며, 어떤 페이지를 보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실시간 분석 기능을 통해 사람들이 사이트의 새 콘텐츠를 좋아하는지, 오늘만 하는 특가 행사가 사이트 트래픽 유도에 효과가 있는지 여부와 트윗과 블로그 게시물의 즉각적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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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 보고서: 분석하고자 하는 정보 정의

나만의 측정항목 대시보드를 몇 분이면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모두 뒤져보지 않고도 원하는 정보를 즉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동료 직원들과 공유할 보고서를 작성하여 꼭 알아야 하는 분석 자료를 서로 공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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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 변수: 맞춤 세그먼트 구성 및 분석

맞춤 변수를 사용하여 고객 세그먼트를 이해하고 고객 세그먼트별 사이트 참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맞춤 변수를 이용하면 Google 웹로그 분석을 사용자설정하고 비즈니스에 가장 중요한 고객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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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세분화: 트래픽의 특정 부분을 간편하게 분석

어떤 방문은 150달러의 실적으로 이어지는 반면,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고급 세그먼트를 사용하면 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전환 발생 방문' 또는 '자연 트래픽'과 같은 사전정의 세그먼트를 적용하거나 나만의 맞춤 세그먼트를 만드세요. 그리고 모든 보고서에서 개별 세그먼트를 분석하거나 여러 세그먼트를 비교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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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시보드: KPI 구성, 모니터링 및 공유

첫 대시보드로 회사의 가장 중요한 실적 지표가 포함된 전체 '회사 KPI' 대시보드를 사용해 보세요. 검색엔진 최적화를 위해 'SEO' 대시보드를 만드세요. 모든 대시보드는 드래그 앤 드롭이 지원되고 완전히 위젯 기반이며 사용자설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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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화: 사이트에서 방문자가 이동한 경로 알아보기

Google 웹로그 분석은 사이트 이용 경로 시각화 및 인페이지 웹로그 분석을 포함한 강력한 여러 시각화 도구를 제공합니다. 사이트 이용 경로 시각화 보고서는 사이트에서 방문자가 이동하는 경로를 분석합니다. 인페이지 웹로그 분석은 사용자가 페이지와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 시각적으로 파악하는 데 유용합니다. 보다 간편한 분석을 위해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다양한 차트가 기본 제공됩니다.

공유: 회사 직원들 간의 협업 도모

팀 간에 정보 공유가 수월해지면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의사 결정이 원활하게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키워드 구매 팀은 Google 웹로그 분석의 공유 도구를 통해 SEO 및 콘텐츠 팀과 원활하게 협업할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변경사항이 발견되면 동료에게 알릴 수 있는 지능형 알리미 기능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볼 수 있도록 계정 기록에서 주요 이벤트를 눈에 띄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 중요한 측정항목에 대한 맞춤 대시보드를 간편하게 개발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API 및 사용자 맞춤설정 - 데이터를 원하는 형식대로 구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플러그인 및 맞춤 기능을 사용하여 Google 웹로그 분석을 업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타사 솔루션을 활용하거나 Google 웹로그 분석 API를 사용하여 나만의 애플리케이션을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