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웹로그 분석

전환 제품군

Google 웹로그 분석 전환 제품군을 사용하면 페이지뷰 수와 방문자 수보다 더 중요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사이트에 오기까지 모든 디지털 마케팅 채널이 어떤 작용을 했는지 알아보세요. 매출, 다운로드 횟수, 동영상 재생 횟수 등 사이트 운영자에게 의미있는 활동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실질 구매자와 단순 방문자로 나뉘게 되는 이유를 파악하면 비즈니스 목표에 맞게 사이트와 마케팅 프로그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활동이 매출과 전환으로 이어지는 과정 이해하기

사이트가 역동적인 것처럼 전환 목표도 계속 변화해야 합니다. Google 웹로그 분석 목표이벤트 추적을 사용하면 매출, 다운로드 횟수, 동영상 재생 횟수, 전환, 사이트 참여도뿐만 아니라 원하는 측정항목을 정의해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에 따라 보고서를 맞춤작성하여, 비즈니스 목표 달성에 가장 큰 기여를 하는 방문자 작업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보고서로 온라인 매출 개선

가장 잘 팔리는 제품과 가장 가치 있는 프로모션을 파악하세요. 복잡한 거래든 클릭 한 번이면 되는 단순한 구매든간에 전자상거래 보고서에서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는 이유와 구매 제품 유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및 키워드에 대한 거래를 추적하고 구매자의 사이트 내 활동을 파악하고 장바구니를 조정하여 매출을 올리고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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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중 채널 유입경로를 사용하여 캠페인 실적을 완벽하게 파악

판매 전 마지막 클릭으로 캠페인 측정 범위를 제한하지 마세요. 다중 채널 유입경로를 사용하면 검색, 디스플레이, 소셜, 제휴사, 이메일 등을 비롯한 모든 디지털 마케팅 활동의 영향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떤 채널이 방문자를 제품으로 유도하고 있고, 어떤 채널이 매출을 올리고 있는지 파악하여 마케팅 프로그램을 더 균형 있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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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자의 사이트 이용 경로 확인

방문자가 사이트를 좋아하는 이유 또는 좋아하지 않는 이유를 확인하세요. Google 웹로그 분석의 사이트 이동 경로 시각화목표 유입경로를 사용하여 방문자의 전환 경로를 보고 방문자가 어디로 이동했고, 어디에 머물렀고, 어디에서 사이트를 떠났는지 알 수 있습니다. 사이트 탐색 시 장단점을 파악하고 웹사이트와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조정이 필요한 부분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