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홈으로 이동
 Google 사용권한


Google 정보

Google 사용권한
   - 가이드라인
   - 사용 요청
   - 브랜드 약관
    홍보
- 상표의 남용 신고

관련 링크
  프레스 센터
  문의하기

이 사이트에서 찾기:

Google과의 파트너 프로모션을 위한 가이드라인

개요
Google는 온라인 검색 사용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수천의 광고주, 회사, 공급업체, 기관, 컨설턴트 및 검색엔진 마케팅 회사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합니다. Google의 클라이언트, 공급업체 및 파트너는 대부분 Google과의 관계를 홍보하는 데 관심이 있기 때문에 Google은 공동 프로모션에 대한 정책 및 배경에 대한 정보를 담은 다음 가이드라인을 만들었습니다. 사이트에서 Google 브랜드를 구현하는 것과 관련한 Google의 광고 및 검색 파트너를 위한 가이드라인은 별도로 존재합니다. Google 계정 관리자에게 요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Google은 보도 자료 사용에 매우 보수적이며 보도자료를 통해 새 파트너십을 발표하지 않습니다. Google의 시장 입지 또는 전략에 중요한 변화를 가져올 사항은 예외입니다.

보도 자료를 발행하려는 파트너는 Google의 PR 부서에서 사전 서면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특히 주요 공급업체와의 파트너십의 경우 경쟁업체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발표하지 않습니다.

파트너 마케팅 자료
보도자료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Google은 중요한 파트너를 찾았다는 사실을 알려 경쟁업체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이기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파트너를 지키기 위한 조치입니다. 따라서 파트너 마케팅 자료에 Google을 포함하려면 Google의 마케팅 부서로부터 사전 서면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광고와 자료가 포함됩니다.

  • 사례 연구
  • 클라이언트 및 추천 목록
  • 영업 프리젠테이션
  • 인쇄, 방송, 야외 활동 또는 온라인 광고
  • 제품 데모
  • 외부 홍보물
  • 박람회 부스
Google 파트너 페이지
Google은 웹사이트 곳곳의 주요 클라이언트의 목록을 표시합니다. 파트너의 승인을 받고 나면 Google이 페이지에의 포함 여부를 결정합니다. Google 제품을 통한 성공에 기초하여 사례 연구를 Google에 제공하려면 상사의 판매 담당자가 Google 직원에게 정보를 전달해야 합니다. Google 페이지의 포함 여부를 보장할 수 없으며 Google의 고유한 마케팅 요구에 따라 다른 파트너로 바뀔 수 있습니다.

Google 마케팅 자료
Google은 종종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마케팅 자료에 파트너를 포함시킵니다. Google 웹사이트에 포함되었다고 해서 해당 파트너가 검색결과에서 특혜를 받는 것은 아니며 (Google 검색결과는 컴퓨터 알고리즘에 의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파트너의 PageRank™가 향상되는 것도 아닙니다.

연락처:
  • Google PR 부서(보도자료 승인)
  • Google 마케팅 부서(Google 이름 또는 로고 사용에 대한 문의)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