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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브랜드 표시 이용약관

Google이 Google 상표, 로고, 웹페이지, 캡처 화면 등 기타 고유한 표시('Google 브랜드 표시')의 사용 요청을 승인하면 사용자는 다음 이용약관('계약')을 준수할 의무를 지게 됩니다.

사용자는 제3자 Google 브랜드 표시 사용 가이드라인을 준수할 것에 동의합니다. 사용자가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Google이 명시적으로 사용권한 요청을 승인하는 경우, Google은 사용자가 사용권한 요청양식에 명시한 목적과 자료에 대해서 명시된 Google 브랜드 표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양도 불가능하고 비독점적이며 사용료 없는 제한적인 라이센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브랜드 표시를 사용할 때에는 항상 Google 브랜드 표시가 Google Inc.의 상표 또는 고유한 브랜드 표시임을 분명하게 나타내는 문구를 추가해야 합니다.

Google은 사용자의 Google 브랜드 표시 게재 권한을 폐기하거나 수정하고, 본 이용약관을 준수하지 않거나 Google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거나 관련법을 위반하는 사용에 대해 조치를 취할 독점적인 권리가 있습니다.

위에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 본 이용약관의 어떠한 내용도 사용자에게 Google 브랜드 표시와 관련된 권리, 소유권 또는 이권을 부여하지 않으며 그렇게 해석되어서도 안됩니다. 사용자의 Google 브랜드 표시 사용은 Google에게 이익이 됩니다. 사용자는 Google의 브랜드 표시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거나 타인이 그렇게 하도록 조장할 수 없으며(관련법에서 이와 같은 제한조건을 금지하는 경우 제외), Google 브랜드 표시와 혼동을 일으킬 수 있는 도메인 이름, 상표, 상표명 또는 기타 고유한 브랜드 표시를 등록하거나 등록을 시도해서도 안됩니다.

Google 브랜드 표시는 '있는 그대로' 제공되며 Google은 비침해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 Google 브랜드 표시에 관한 법에 명시 또는 암시된 보증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Google 브랜드 표시 사용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므로 어떠한 책임론에 의거하든 본 계약이나 Google 브랜드 표시 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직접적, 간접적, 부수적, 특별, 파생적, 징벌적 또는 기타 손해에 대해 Google에게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책임의 제한은 Google이 이러한 손해 발생 가능성에 대해 알고 있거나 통보를 받거나 혹은 그랬어야 하는 경우는 물론 본 계약에 명시된 제한적인 구제책의 본질적인 목적을 이행하지 못한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일부 주에서는 묵시적 보증을 배제하거나 파생적 또는 부수적 손해에 대한 책임을 제한하는 행위를 허용하지 않으므로 위의 제한이나 배제조항이 사용자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는 Google의 사전 서면승인 없이 본 계약에 명시된 자신의 권리나 의무를 타인에게 위임할 수 없습니다. 본 계약은 제3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권한을 부여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본 계약은 법률 원칙에 저촉됨이 없이 캘리포니아 주법에 의해 적용되고 해석됩니다. 본 계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분쟁 또는 이의 제기는 캘리포니아 주 산타클라라 카운티에서 판결됩니다. 양방은 독립적인 계약자입니다. 어느 일방도 임의의 목적을 위해 다른 일방의 직원, 대리인, 파트너 또는 법적 대리인으로 간주될 수 없으며, 다른 일방을 대신하여 의무나 책임을 행사할 수 있는 권리 또는 권한을 보유할 수 없습니다. Google이 본 계약의 조항 위반에 조치를 취할 권리를 포기하는 것을 해당 조항 자체에 대한 권리를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관할법원에서 법률에 반한다는 이유로 본 계약의 조항을 보류할 경우 해당 조항은 법률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원래 조항의 목적을 충실히 이행할 수 있도록 변경되고 해석되어야 하며, 본 계약의 나머지 조항은 완전한 효력을 유지합니다. 제3자 Google 브랜드 표시 사용 가이드라인인 본 계약 및 사용권한 요청양식은 본 계약의 주제와 관련하여 당사자들 간의 완전한 합의로 간주됩니다.